스타트업기사

CNT스터디센터 부천시청센터, 무료 심리상담 서비스 제공

  • 조성은 기자
  • 2018.03.08 17:39

image
씨엔티테크의 프리미엄 독서실 'CNT스터디센터' 부천시청센터 입구/사진제공=씨엔티테크
외식 주문 중개 플랫폼 씨엔티테크(대표 전화성)는 8일 자사의 프리미엄 독서실 'CNT스터디센터' 부천시청 센터에서 학습자들을 대상으로 무료 심리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CNT스터디센터는 "최근 대학입시 및 취업난으로 인해 스트레스와 우울증, 불안 등 심리적·정서적으로 고통을 호소하는 학습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심리상담서비스를 지원을 시작하게 됐다"고 밝혔다.

학습자가 상담 희망 의사를 표하면 상담전문가가 해당 학습자를 직접 찾아가 상담과 컨설팅·코칭을 진행해 문제 해결을 돕는 방식이다. 특히 불확실한 미래와 장기간의 취업준비로 심리적·정서적으로 압박을 크게 느끼는 학습자들이 안정을 되찾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씨엔티테크의 전화성 대표는 "학습자들이 심리적인 어려움을 극복하고 취업 및 진로를 찾아 나가는데 도움을 주고 싶어 무료 심리상담서비스를 기획하게 됐다"며 "심리상담서비스를 통해 대인관계에서의 어려움, 전공에 대한 회의감, 두터운 취업장벽 등 심리·정서적인 문제 해결을 도와 건강한 학습 분위기를 조성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무료 심리상담 서비스는 CNT스터디센터 부천시청센터 학습자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인포데스크에서 직접 접수하면 된다.

부천시청 맞은편에 위치한 부천지역 대표 독서실 CNT스터디센터 부천시청센터는 오픈형 다인실 구조의 경쟁유도형 '멀티 스페이스' 68석과 집중 스터디를 위한 1인석 구조의 환기형 윈도우 열람실인 '싱글 스페이스' 30석, 완전히 밀폐된 독립된 구성으로 몰입형 학습을 위한 '프라이빗 큐브' 18석까지 도합 116석을 갖추고 있는 프리미엄 독서실이다.

여기에 휴식과 안정을 취할 수 있는 북카페와 그룹스터디용 스터디존, 준비해 온 음식을 먹을 수 있는 푸드존도 구비해 학습자들의 이용 만족도를 한층 높였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