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기사

빈백 소파 요기보, 매장 픽업서비스 개시

  • 조성은 기자
  • 2018.02.10 11:21

image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요기보'가 픽업 서비스를 시작했다./사진제공=요기보
빈백 소파 중심의 라이프스타일브랜드 요기보(Yogibo)가 오는 3월부터 공식적으로 픽업서비스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요기보 픽업서비스란 요기보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이 원하는 제품을 구매 당일 요기보 매장에서 직접 픽업할 수 있는 서비스다.

고객이 요기보 픽업서비스를 이용하면 1~6만원의 택배비용을 부담하지 않아도 되고, 평균 5-10일이 소요되는 배송기간도 없어진다. 또한 요기보 신규 픽업서비스를 이용해 요기보 대표 제품인 요기보맥스를 구매할 경우 정가에서 2만8000원이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미국의 경우 90% 이상의 고객이 요기보 픽업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으며, 일본도 70% 이상의 고객이 요기보 픽업서비스를 통해 요기보 빈백 제품을 구매하고 있다.

요기보 관계자는 "국내 고객들이 부과적으로 지불하는 배송비를 줄여서 더 많은 고객들이 요기보 빈백소파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국내 30평 이상의 매장과 미국, 일본, 캐나다 등 전 세계 120개의 요기보 직영매장에서 요기보 픽업서비스를 론칭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현재 요기보 픽업서비스가 가능한 매장은 요기보 고양점(스타필드 고양), 스퀘어원점(인천 연수동), 가든파이브점(현대시티몰)이며, 요기보코리아본사 또는 각 지점으로 연락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