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벤처의 쇼케이스,‘K-청년벤처스타 Demo day’개최

국내 최대 규모의 VC 및 엔젤투자자 참여
머니투데이와 한국기업가정신재단(이사장 이장무)이 대한민국 스타 벤처기업의 쇼케이스가 될 ‘K-청년벤처스타 데모데이’를 개최합니다.
‘K-청년벤처스타 데모데이’는 대한민국의 유망 청년 벤처기업이 국내 및 해외의 VC와
엔젤투자자를 직접 만나 비즈니스 모델을 발표하고 네트워크를 쌓은 뒤 투자를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스타트업 IR 행사입니다.
또한 스타트업이 VC나 엔젤투자자로부터 투자를 받을 경우 한국벤처투자(주)로부터 동일 금액만큼 엔젤매칭투자까지 받을 수 있는 더블 혜택의 기회가 있습니다.
‘K-청년벤처스타 데모데이’는 스타트업에겐 자신의 사업모델이나 새로 준비하는 사업아이디어 를 국내·외 VC 및 엔젤투자자에게 널리 알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뿐만 아니라, 성공한 선배 벤처기업가에서부터 최고의 VC 및 엔젤투자자까지 긴밀한 네트워크를 쌓을 수 있는 귀중한 교류의 한마당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VC 및 엔젤투자자에게는 대한민국 최고의 유망 스타트업을 직접 만나 혁신적 사업아이디어를 듣고 투자결정까지 내릴 수 있는 값진 자리가 될 수 있습니다.
한편, 머니투데이는 스타트업이 투자자금을 유치하고 초기시장에 진출할 때까지 홍보를 적극 도울 것입니다.

K-청년벤처스타 Demo day